시그니처는 심볼마크와 로고타입을 함께 조합하여 대표이미지를 시각적으로 상징하는 매우 중요한 역할을 가진다.
시그니처 적용 시 왜곡, 변형 및 오남용에 따른 이미지 손상 방지를 위하여 시그니처 적용에 따른 규정과 원칙을 반드시 준수해야 한다.
시그니처가 주변의 다른 요소로부터 독립성을 확보하여 조형적 특성을 유지하기 위해 최소한의 공간을 확보해야 한다.
사용 시 규정에 따라 사용하여야 하며 임의로 변경하여 사용할 수 없다.
인쇄물 및 광고 등 일반적인 시각 매체에 가독성 확보를 위하여 적용하며 옥외 광고 및 외벽 등에는 적용하지 않는다.
컬러 시스템은 형태와 더불어 브랜드의 일관된 이미지를 유지하고 대중에게 브랜드 이미지를 나타내는 중요한 요소로 CMYK의 사용을 원칙으로 한다.
간행물이나 광고 등 매체의 특성에 따라 3원색 프로세스를 사용할 수 있으며 적용 매체에 따라 금박, 은박 등으로 표현할 수 있다.
HEX#0066b3
CMYK100/60/0/0
RGB0/102/179
HEX#00b9f2
CMYK80/0/0/0
RGB0/185/242
HEX#f5821f
CMYK0/60/100/0
RGB245/130/31
HEX#404041
CMYK0/0/0/90
RGB64/64/65
HEX#8c929c
CMYK10/5/0/45
RGB140/146/156
HEX#bcbec0
CMYK0/0/0/30
RGB188/190/192
HEX#ffffff
CMYK0/0/0/0
RGB255/255/255
HEX#000000
CMYK0/0/0/100
RGB0/0/0